검은사막, '발렌시아, 황금의 시대' 개막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발렌시아, 황금의 시대'를 맞이했다.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검은사막'의 신대륙 '발렌시아'는 그 동안 모험가들이 여행했던 '칼페온 공화국'과 대립 관계인 '발렌시아 왕국의 거점으로, 내륙의 메마른 사막 지역과 바다를 맞이한 항구 도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사막 지역은 낮과 밤에 따른 변화, 자신의 위치가 지도에 표시되지 않는 혼란함, 모래폭풍, 일사병 등 끊임없는 자연재해 등 그 동안 공개되었던 '검은사막'의 어떤 지역보다 극한의 자연환경을 선보인다.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더불어 사막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낙타와 길드 단위로 육성할 수 있는 코끼리, 신규 몬스터 100여종 등의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하며, 그 어떤 모험보다 험난한 만큼 이에 상응할 만한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

다음게임 퍼블리싱 유닛 함영철 유닛장은 "금일 오픈된 발렌시아는 그 동안 검은사막에서 공개된 지역에 버금가는 크기의 신 대륙"이라며, "OBT 이후 숨가쁘게 달려온 7개월이 지나, 새로운 모험의 문을 연 검은사막'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게임은 '검은사막'의 '발렌시아,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휴면 이용자까지 모두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금일부터 8월 27일까지 '검은사막'을 즐긴 모든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특별 제작된 흑정령 피규어를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접속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실버(게임머니), 애완동물, 말과 마구세트, 아바타 무기 의상세트, 밸류 패키지, 8강 무기, 각종 악세서리 및 방어구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검은사막'으로 다시 돌아온 모험가에게는 실버를 비롯해 애완동물, 아바타 무기 의상세트, 블랙스톤 등을 증정하고, 끊임없이 게임을 사랑해 준 기존 모험가에게는 발크스의 외침, 장인의 기억, 말 기술 변경권 등 각종 캐시 아이템을 선물한다.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검은사막 발렌시아 업데이트

이외에도 게임 안에서 주어지는 의뢰를 통해 '사막 주화'를 모으고, 일정 개수를 모은 유저 중 6명을 추첨해 순금 5돈으로 제작된 '순금 주화'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획득한 '사막주화'는 순금 응모 용도 외에도 기억의 파편, GM의 행운상자, 하우징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