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2015] MS, 엑스박스원 자막 중국어 버전 물량 공세로 중국 공략

금일(30일) 중국 상해 신 국제박람회장에서 개막한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 2015'에 참가한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BTC관에 엑스박스원 게임의 자막 중국어 버전을 다수 배치하며 중국 시장 공략에 대한 적극성을 나타냈다.

먼저, 무대 옆에는 엑스박스원용 레이싱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6'의 시연대가 준비됐다. '포르자 모터스포츠6'의 시연대는 총 9개였으며, '포르자 모터스포츠6'를 즐기려는 중국 게이머들의 관심으로 인해 많은 관람객과 긴 대기줄을 형성했다. 또한, 엑스박스원용 스포츠게임 'NBA 2K16'의 시연대가 기둥을 중심으로 면마다 하나씩 배치돼 총 4개의 'NBA 2K16' 시연 자리가 중국 게이머를 맞이했다.

이와 함께 MS는 엑스박스원용 전용 동작 인식 기기 '키넥트'게임의 자막 중국어 버전을 공개했다. 금일 MS 부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키넥트용 게임의 자막 중국어 버전으로는 액션게임 '후르츠 닌자 키넥트2'및 '인피니트 블레이드', 리듬게임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등이 있었고, MS 무대에서도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시연 행사가 진행됐다.

아울러 엑스박스원용 FPS게임 '헤일로: 더 마스터 치프 콜렉션'의 자막 중국어 버전은 무려 20개 넘는 시연대에 비치돼 중국 게이머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원형으로 구성된 멀티플레이 체혐 구역 외에 일자로 엑스박스원이 4대씩 총 16대가 배치된 구역을 통해 중국 게이머들은 '헤일로: 더 마스터 치프 콜렉션'의 자막 중국어 버전을 즐길 수 있었다.

이 밖에 엑스박스원용 어드벤처게임 '마인 크래프트', 퍼즐게임 '쓰리즈', 액션게임 '컵치스'의 자막 중국어 버전 등 인디게임도 다수 플레이할 수 있어 중국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차이나조이 2015는 중국 상해 신 국제박람회장에서 현지 시각 기준으로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차이나조이2015_마이크로소프트부스01
차이나조이2015_마이크로소프트부스01
차이나조이2015_마이크로소프트부스02
차이나조이2015_마이크로소프트부스02
차이나조이2015_마이크로소프트부스03
차이나조이2015_마이크로소프트부스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