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거신전기' 제작과정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스노우폴게임즈(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거신전기'의 성우 메이킹 드라마를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금일 공개한 성우 메이킹 드라마는 약 2분 분량으로, 게임 내에서 실제 사용한 배경음악과 대사, 게임 플레이 영상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영상에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두 주인공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성우 '소연'과 '박지윤'이 출연했으며, 오는 8월 11일부터 진행될 '거신전기'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게임 스토리와 세계관도 공개됐다.
한편, 오는 8월 10일까지 안드로이드 OS 사용자 대상으로 '거신전기' 홈페이지에서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8월 11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은 게임 공식 출시 후 1만 원 상당의 아이템 '100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에 뽑히면 추가 선물도 주어진다.
이에 자세한 내용은 '거신전기' 홈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event/cbt/titanCbt), 유튜브 페이지(https://www.youtube.com/watch?v=sD- Gh6-q57A&feature=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