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글니글'개그맨 송영길, 이상훈 '크리티카'의 홍보 모델로 나선다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가 6일부터 개그맨 송영길, 이상훈과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 모델의 실루엣을 보고 정체를 추리하는 '의문의 그림자의 정체를 맞춰라!' 가 진행되었으며, 정체를 맞춘 게이머들에게는 1천 K포인트가 지급되어 홍보 모델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니글니글'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송영길, 이상훈은 높은 기대감 속에 '크리티카'의 홍보 모델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지난 8월 2일 게이머들에게 영상을 통해 첫 인사를 나눴다.

6일부터는 '니글니글'팀이 '크리티카'의 홍보 모델이 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매일 매일 출석해 송영길, 이상훈의 퍼즐 조각을 맞출 때마다 두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는 얼굴 탈 아바타와, 어깨에 올리는 SD인형과 9강의석, K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두 사람이 게임에도 갑자기 출몰해 게이머들과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올 여름 '에클레어' 업데이트 이후 꾸준히 여름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난 2일(일)에는 크리티카 최초의 길드 대전을 성황리에 개최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총 1천 만원의 역대급 보상을 걸고 진행된 길드 대전에는 총 11개 길드 팀과 100여 명의 게이머가 참여해 투기장, PvP, 스테이지 타임 어택 등 다양한 경기를 즐겼다.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한 'Revolution' 길드에는 상금 200만원을 비롯해 K포인트와 길드 한정 아바타, 칭호. 인장이 지급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이미지
크리티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