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커, 국민배우 '황정민' 홍보모델 발탁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애스커의 홍보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발탁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배우 '황정민'은 영화 '부당거래', '너는 내 운명', '신세계'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고, 최근 개봉한 영화 '베테랑'에서도 주연을 맡았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배우 '황정민'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순박한 이미지가 애스커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액션성을 대중들에게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앞으로 배우 '황정민'은 애스커의 각종 프로모션과 광고를 진행해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애스커의 생각대로 피하고 때리는 액션을 배우 황정민 특유의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애스커는 뛰어난 광원 효과 기술로 구현된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함께 전략적인 보스전, 액션의 손맛, 조작 편의성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오는 8월 25일 공개서비스가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스커150817
애스커1508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