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홍보모델로 강예빈, 천이슬 발탁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홍보모델로 연예인 강예빈, 천이슬을 발탁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25일) 공개했다.

천룡팔부
천룡팔부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강예빈과 천이슬은 자신감 넘치고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천룡팔부'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천룡팔부'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제작된 영상에서는, 게임 내 처음으로 도입된 신규 PVP 시스템 '무림대회'와 새로운 미인들이 추가되는 '미인 시스템'을 콘셉트로 강예빈과 천이슬이 1:1 대전을 펼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천룡팔부'는 지난 24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 새로운 PVP 시스템 '무림대회'를 비롯해 신규 던전 '사대악인', 신규 무기 '신기' 제조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구글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룡팔부
천룡팔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