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네이버에서, 파티게임즈 신작 '용사가간다' 8월 27일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용사가간다'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오는 8월 27일에 출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용사가간다'는 전투를 통해 40여 종의 용사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영웅뿐만 아니라 장비도 함께 성장 시킬 수 있는 장비 성장 시스템과 용사와 장비 간 시너지 효과를 활용해 각 캐릭터를 개성에 맞게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홍보 모델인 방송인 '유병재'와 '예정화'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한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용사가간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 자정에 종료한다. 금일 자정까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예정화 캐릭터', '수정(캐시)', 행동력 등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카페에 가입한 경우 '월 정액 2주 이용권'이 추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사가간다'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bWutTkQ),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g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사가간다150826
용사가간다1508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