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문명: 비욘드 어스의 확장팩 '라이징 타이드' 한국어판 예약판매 실시

조영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2K가 제작하고, 테이크투에서 퍼블리싱을 맡은 시뮬레이션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 – 라이징 타이드'의 PC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9일 정식 발매하고 금일(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명 비욘드어스 라이징 타이드

'라이징 타이드'는 2014년 출시된 턴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이하 비욘드 어스)'의 첫 번째 확장팩으로써, 본편인 비욘드 어스에 새로운 콘텐츠가 다수 추가되고 외계 행성에서 인류의 새 미래를 개척하는 방식 보다 다양해진 것이 특징이다.

'라이징 타이드'에서는 비욘드 어스의 세계가 바다라는 새로운 미개척지로까지 확대되며,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 “한 턴 더” 전진하는 게이머에게 주어질 선택지와 외교 옵션이 더욱 늘어난다. 특히, 새로운 해양 콘텐츠가 게임 공간을 크게 넓혀 바다를 탐험하고 개척할 수 있게 해주는 한편, 강화된 외교 시스템은 AI나 다른 플레이어와의 외교 상황에 영향을 주는 추가적인 변수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정식 발매되는 '라이징 타이드' PC한글판 패키지는 예약 구매 시 15%가 할인되며, 같은 기간 동안 본편인 비욘드 어스와 라이징 타이드의 합본은 3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라이징 타이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비욘드 어스' 한글판 원본이 필요하며, 예약 판매는 게임파라(www.gamepara.com) 및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 교보 핫트랙스에서 진행된다.

문명 비욘드어스 라이징 타이드

: 문명 H2인터렉티브 비욘드어스 라이징 타이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