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유상무 장도연 출연한 ‘백발백중’ 티저영상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가 서비스할 캐주얼 모바일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출시에 앞서 개그맨 유상무, 장도연이 출연한 티저영상을 금일(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영상은 중세시대 옷을 입고 칼을 휘두르는 유상무를 장도연이 총으로 단번에 제압하는 모습과 함께 ‘언제까지 칼만 휘두를 거야?’라는 도발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총알을 피해 달아나는 유상무의 익살스러운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고, 뒤이어 나오는 ‘백발백중’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화면은 보이는 이의 눈길을 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티저영상은 RPG(역할수행게임) 장르가 대세를 이루고 있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슈팅게임의 시대가 도래했음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며 “‘백발백중’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기 위한 이번 특별 영상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글로벌에서 대히트한 ‘백발백중’의 광고모델로 대세 연예인으로 떠오른 유상무와 장도연을 발탁하며 게임 출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주 ‘백발백중’ 테스트를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등 최종점검에 들어간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
백발백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