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규 모드와 영웅의 등장! '도탑전기' 업데이트 일정 공개

김원회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의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일정에는 신규 콘텐츠인 '박사학원' 및 '도전모드', 신규 각성 영웅 5종이 포함됐다. 먼저, '박사학원'은 모든 영웅의 능력치를 동일하게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던전마다 호송, 시간제한 등 여러 방식을 통해 기존보다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지는 신규 고난이도 '도전모드'도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다.

이와 함께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도탑전기'의 신규 각성 영웅으로 '레비아탄', '사일렌서', '검의달인', '돌거인', '달의사제' 5종을 선정했다. 각성한 영웅은 기존 능력치 상승, 해당 영웅만의 전용 장비 착용 등의 혜택을 통해 강화되며, 신규 스킬도 습득할 수 있다.

한편, '도탑전기' 공식 카페에서는 열흘마다 희귀 영웅이 경품으로 주어지는 '공식 카페 개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다가오는 업데이트와 추석 맞이 이벤트를 통해 꾸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새로운 각성 영웅이 전장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다음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50915

: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가이아모바일코리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