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전래동화 따라 혜택 가득, '아이온' 추석 이벤트 실시

김원회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이온'에 추석 이벤트 '아이온판 전래동화'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래동화 콘셉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악동토끼의 송편' 이벤트를 통해 라이브서버 45레벨 이상, 마스터서버 26레벨 이상 캐릭터로 게임 접속 1시간을 유지한 게이머에게는 '[자쿠룽] 악동토끼의 추석 선물 아이템'이 증정된다. 해당 아이템은 일일 최대 5개까지 제공되고, 가맹 PC방에서 '아이온'에 접속한 경우에는 1시간 마다 1개씩 총 일일 최대 10개까지 주어진다.

'[자쿠룽] 악동토끼의 추석 선물 아이템'을 사용한 게이머는 여러 수량의 '송편'과 '가래떡'을 받을 수 있다. '송편'과 '가래떡'은 추석 선물 교환원 NPC에게 '영롱한 매력의 날개 상자', '미니 크리스탈 투명 방패', '[자쿠룽] 그렌달의 무기' 등을 구매할 때 필요하다.

아울러 '아이온' 휴면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돌아온 데바를 위한 성장의 동아줄'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aion.plaync.com/event/150923_story/rope/index)에서 '휴면 복귀 선물 받기'를 클릭한 게이머는 '쑥쑥 자라라(3일) 버프', '특화된 어비스의 은총(3일) 버프'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25일 오전 9시부터 9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경험치 2배 혜택도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아이온' 게이머 본인과 친구의 캐릭터 명을 각각 입력후 소울메이트 지수를 측정하는 '라스베르그의 오작교'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울메이트 지수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한 후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소울메이트 지수가 75% 이상인 경우에는 행위예술카드 '풍선껌 불기'도 추가로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추석150923

: 온라인게임 아이온 엔씨소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