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열적인 춤과 함께, '저스트 댄스 2016' 출시 일정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4용 리듬게임 “저스트 댄스 2016”을 오는 10월 22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16'은 세계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리듬게임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스테이션4용로 발매되는 이번 작품은 '저스트 댄스 컨트롤러 앱'을 설치한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는 기능을 갖춰 플레이스테이션 카메라를 보유하지 않은 게이머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최대 6명 게이머의 동시 플레이도 지원한다.

아울러 '저스트 댄스 2016'에는 여러 게이머와 함께 점수를 갱신하기 위해 협력하는 '댄스 파티', 특별한 퀘스트가 주어지는 '댄스 퀘스트', 세계 각지의 게이머에게 도전하는 '월드 비디오 챌린지', 자신만의 댄스 세션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앤 플레이리스트' 등의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됐다. 이 밖에 한 곡의 플레이를 마친 후에 기록된 영상을 편집해 미니 영상 클립을 제작할 수 있는 '오토댄스', 게이머들이 직접 플레이하거나 편곡할 수 있는 '커뮤니티 리믹스' 등 전작에서 호평받은 일부 기능들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작들에 수록된 트랙을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도 공개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서비스가 개시되는 시점에서 150개 이상의 트랙을 기본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차후 신규 트랙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저스트 댄스 2016'을 구매하면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를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된다.

'저스트 댄스 2015'의 선주문 판매는 오는 10월 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판매처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http://ye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스트댄스2016151007
저스트댄스20161510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