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FPS를 확인하라, '아이언사이트' 비공개 테스터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아이언사이트'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게이머를 모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아이언사이트'는 기존 FPS 온라인게임에서 드문 '소이탄', 'EMP수류탄', '미끼수류탄' 등의 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FPS 온라인게임이다. 또한, 지형 변화, 정찰 및 전투를 지원하는 드론을 활용해 여러 전술을 시도하는 콘텐츠도 갖췄다.

오는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는 '아이언사이트'에 등장하는 맵 5종, 모드 3종, 40여 종 이상의 무기, 드론 18종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드론의 경우에는 주변의 적을 탐지하는 '스파이 드론'부터 적의 레이더를 방해하거나 주변의 적을 공격하는 드론까지 여러 종류가 준비됐다.

'아이언사이트'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 신청 접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4천 명이 뽑힐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아이언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게이머들에게 '아이언사이트'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아이언사이트' 비공개 테스트를 신청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마우스, 스피커 등의 경품이 전달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아이언사이트'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게이머 중 50명도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사이트' 홈페이지(http://ironsigh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사이트151019
아이언사이트1510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