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삼국지 배경 RPG '킹덤스토리' 사전등록 시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RPG 킹덤스토리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워스토리 for Kakao로 개발력을 인정받은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의 차기작으로, 삼국 시대의 군주가 되어 전투를 통해 자신의 세력을 넓혀가는 미드코어 전략RPG다.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조조, 동탁, 초선 등 200여 명의 무장 캐릭터를 재연하고, 자동 전투 기반의 플레이 방식에 각 장수가 가진 스킬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공격을 구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천하통일 모드, 시나리오 모드, 장수대전, 토벌전, 보스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탑재해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천하통일 모드는 중국 전도 위에서 땅따먹기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재난 발생 등 각종 퀘스트를 해결하고, 다른 유저의 침공을 쉴 새 없이 막아내는 등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킹덤스토리 사전 등록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 누구나 사전등록페이지(https://events.toast.com/kingdomStory/preregister.nhn)에서 신청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장수 뽑기권과 게임 재화들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며, 외장하드, 헬리캠, 1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 응모권 3장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및 게임 소식 관련 상세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kingdomstory)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ngdomStor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