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가 좋다면 모여라, '아이러브맞고'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회사 다다소프트(대표 김현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보드 모바일게임 '아이러브맞고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맞고')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아이러브맞고'는 NHN, 네오위즈, 넷마블 등에서 과거 보드게임 개발에 참여한 전문 개발자들이 합심해 개발한 보드 모바일게임으로, 패의 움직임, 효과음 등 실제로 맞고를 즐기는 듯한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지역을 직접 선정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전국의 유저들과 1대 1로 대결할 수 있는 '전국대전' 모드, 게임 친구에게 승리한 게이머를 상대로 승리할 경우에는 추가 혜택 및 공유 기능이 제공되는 '복수하기'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파티게임즈는 오는 10월 29일부터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아이러브맞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에게 '아이러브맞고'의 게임머니 1천 만냥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다른 게이머를 사전등록 이벤트에 초대한 게이머에게는 4만 원 상당의 '아이러브커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밖에 추첨에 뽑힌 게이머의 경우에는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 '스타벅스 커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맞고151028
아이러브맞고15102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