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할로윈 기념해 혜택 대잔치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으스스 할로윈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으스스 할로윈 대축제'를 통해 오는 11월 25일까지 할로윈 한정 테마와 한정 세트박스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11월 11일까지 구미호, 꼬마마녀 등 특별 이벤트 손님을 대상으로 길거리 영업을 성공하거나 '호박탈 쓴 캐릭터' 관련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는 레어 아이템 및 신상 아바타 의상 등을 획득할 때 필요한 '호박캔디'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파티게임즈는 오는 11월 25일까지 '할로윈 스페셜 주방기기전'을 개최해 할로윈 콘셉트의 신규 와인셀러, 만능조리기구 등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게임 내 낚시하기 신규 보상 아이템으로 '할로윈 유령선'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는 아이템의 구입 가격이 할인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이를 통해 '헬로키티' 아이템 30% 할인, 마켓타운 확정기념 구매금액 30% 환급 등의 혜택이 게이머에게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누적 출석 수에 따라 '할로윈 으스스한 창가', '할로윈 호박 머리'를, 아바타 스타일업하는 게이머는 기존 대비 2배의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파스타151029
아이러브파스타15102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