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백중', 대규모 업데이트로 흥행 정조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모바일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백발백중'에 팀을 이뤄 거대 보스를 물리치는 레이드 모드의 특수 난이도가 공개됐다. 특수 난이도에 등장하는 적들은 능력치가 높고 공격 속도가 빨라 게이머는 엄폐물을 따라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야 한다. 또한, 특수 난이도의 보스는 도끼와 폭탄을 이용해 무차별 공격을 퍼부을 뿐만 아니라 게이머가 있는 곳으로 돌진하는 공격 패턴도 갖췄다.

대전모드에서는 신규 2:2 맵이 추가됐다. 정글이 배경인 이번 맵은 동선이 길고 다양한 종류의 엄폐물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희귀 기관총 '샤인 MG3'를 공개하고, '백발백중'의 용병 캐릭터 '안젤라를 오는 11월 5일까지 판매한다.

아울러 무한상점과 대전상점에서 '고급 RPK', '고급 베테랑FR-F2'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고급 총기 도면이 새로 등장했다. 도면은 무기 습득에 필요한 아이템이며, 두 상점을 이용할 때 필요한 코인은 오직 게임 플레이로만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레이드모드 특수 난이도 추가를 기념해 게임재화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며, “게이머 입장에서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발백중'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151102
백발백중15110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