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 공룡들의 iOS 진출, '버블파티' 애플 앱스토어 출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타이토(대표 이이자와 유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for Kakao'(이하 '버블파티')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버블파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특징인 퍼즐 모바일게임으로, 일반 3매칭 퍼즐과 달리 라인 전체를 이동하여 블록을 맞추는 방식이다. 또한, 각 월드마다 게임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동화 스토리와 자동 위치조절 기능을 갖춰 남녀노소 게이머가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지난 10월 27일 출시된 '버블파티'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금일 iOS 버전을 정식 출시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 모두에게 움직이는 이모티콘 '애니콘'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24일까지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마켓에 리뷰를 남기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 1명에게는 명품 지갑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그라비티의 정일태 '버블파티' 사업PM은 "안드로이드 마켓을 시작으로 금일 애플 앱스토어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이머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라며, "기존 고득점 방식의 퍼즐게임과 턴제 3매칭 퍼즐, 탄탄한 게임 스토리를 골고루 갖춘 버블파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티' 홈페이지(http://bubbleparty.gnjoy.com), 지엔조이 홈페이지(http://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