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지스타 2015'에서 네오플 게임 2종 상품 판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네오플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AOS(MOBA) 온라인게임 '사이퍼즈' 관련 상품을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지스타 2015'에서 판매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오는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의 넥슨 야외 부스에서는 '사이퍼즈', '던전앤파이터'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패키지 상품이 판매된다. 야외 부스는 오는 11월 13일 및 11월 14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이번 패키지는 넥슨이 제작하고 신세계아이앤씨가 한정 판매하는 상품이며, 해당 상품을 구입한 게이머는 '사이퍼즈'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진 머그컵, 후드티셔츠, '던전앤파이터' DVD, 캐릭터 피규어 등 게임별 관련 상품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담긴 일러스트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의 조정현 신규사업팀장은 "신세계 그룹 IT서비스 기업인 신세계아이앤씨와 함께 이색적인 마케팅 시도를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판매 유통망 확대를 함께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2015' 이벤트 페이지(http://gsta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네오플151110
지스타네오플1511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