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캐논킹 어드밴스', DONUT PLAY와 손잡고 국내 출시

카뮤즈게임즈(대표 조용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슈팅 모바일게임 '캐논킹 어드밴스'를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DONUT PLAY'와 협력해 지난 11월 16일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캐논킹 어드밴스'는 지난 5월 출시된 '캐논킹'의 글로벌 서비스 버전이다. 아울러 캐논을 활용해 성과 함선을 파괴하는 슈팅 요소와 병사들을 강화시켜 적군의 캐슬을 무너트리는 전략 요소도 갖췄다. 이 밖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대만어, 포르투갈어, 에스파냐어, 러시아어, 일본어를 지원한다.

'캐논킹 어드밴스'의 개발사 카뮤즈게임즈는 총인원 수 10인의 국내 소규모 개발사로, '캐논킹 어드밴스'의 출시를 위해 해외의 여러 퍼블리셔들과 협업을 진행했다. 또한, 'DONUT PLAY'의 경우, 2015년 '무한의 계단', '길따라 점프', '블록킹덤', '앵그리맘' 등을 앱스토어에 안착시켜 성과가 확인된 바 있다.

카뮤즈게임즈의 박영곤 PD는 "'무한의 계단'을 비롯해 많은 게임을 안착시킨 'DONUT PLAY'와 함께 국내 게이머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글로벌 게이머들과 함께 화끈한 공성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캐논킹어드밴스151117
캐논킹어드밴스1511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