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엔씨소프트, 블소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 및 신규 업데이트 영상 공개

조광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지스타 2015에서 최고의 화제를 낳은 뉴에이지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의 영상을 금일(18일) 공개했다.

지난 13일 진행된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은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시도이자 게임인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을 소재로 한 뮤지컬이라는 점에 주목 받았으며, 비가오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람객 3천 여명이 공연장인 부산 영화의 전당을 찾았다.

공연은 춤과 노래 뿐만 아니라, 미디어파사드와 멀티미디어 퍼포먼스, 리듬과 타악, 마샬아츠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융합한 뮤지컬적 상상력으로 꾸며져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진서연'역의 리사는 혼을 실은 열창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했다.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의 영상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esports/vod/article/60002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오는 12월 16일 업데이트를 앞둔 '건원성도 위대한 여정'의 영상도 공개했다. 11월 14일 '블소 토너먼트 2015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공개한 영상에는 신규 지역인 건원성도, 신규 스토리, 신규 던전, 신규 직업 등의 내용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jWfJieSPKf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영상의 공개와 함께 '위대한 여정의 시작' 이벤트도 알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휴면 복귀 고객에게는 11월 14일부터 12일 16까지 '블소' 무료 접속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고객에게는 내년 1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이용권 20% 할인 혜택을 준다.

블소 뮤지컬 묵화마녀 진서연

: 블소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