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 KT WIZ 참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2015시즌부터 새롭게 등장한 신생 구단 KT WIZ가 동군으로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구단 생성 시 KT WIZ의 핵심 타자 박경수, 마르테, 김상현, 댄 블랙과 핵심 투수 조무근, 장시환, 옥스프링, 정대현 등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각 구단 별 선발 에이스 선수가 새로 등장하며, 일부 에이스 선수의 능력치가 개선됐다. 선수 수비 등급도 세분화돼 게이머가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인 요소가 늘어났다. 이와 함께 1군에 등록된 상태에서 리그 경기를 진행할 경우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추가 훈련' 콘텐츠가 적용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컴프매 시즌3'의 모든 게이머에게 10개 구단의 스페셜 선수 1장씩 총 10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시즌3'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