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오브아너', 신규 부대원과 함께 새 지역 탐험한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길드오브아너'에 신규 부대원 및 '절망의 섬' 지역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으로 묘사된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을 활용해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400종이 이상의 부대원을 수집 및 성장시키면서 게이머 자신만의 정예팀을 만들어나가는 콘텐츠도 갖췄다.

특히,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은 '길드오브아너'의 핵심 콘텐츠로 꼽히며, 게이머들은 '길드 던전', '길드 상점', '길드 버프' 등 여러 길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수호신', '투기장', '시련의 전장', '스페셜 던전' 등 부대원과 함께 참여하는 게임 모드도 준비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부대원은 '제시'와 '웬디' 총 2종으로. 화려한 외형만큼이나 강한 능력치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원거리형 부대원 '제시'는 창을 주 무기로 활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며, 회복형 부대원 '웬디'는 마법 공격력으로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상태이상을 해제하는 능력을 갖췄다.

신규 지역 '절망의 섬'은 발로스 대륙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섬으로, 오랜 세월 동안 버려졌던 무인도 콘셉트가 특징이다. 15개로 구성된 각각의 스테이지를 완료 후 게이머가 획득할 수 있는 '블러드스톤' 아이템의 경우, 4성 수호신을 얻을 때 필요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4일까지 스페셜 코인 던전을 공개한다. 해당 던전을 플레이 후 보상으로 입수한 스페셜 코인은 신규 부대원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다양해진 부대원을 통해 나만의 정예팀을 만들고 성장시키는 재미 즐기시길 바란다"며, "또한 앞으로도 신규 수호신, 신규 테마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오브아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드오브아너151130
길드오브아너15113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