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누빈다, '카트라이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대규모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월드'의 1차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월드'는 '다오'와 '디지니'가 세계 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해외 명소를 바라보며 트랙에서 경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뉴욕 대질주', '월드 리오 다운힐', '월드 이탈리아 여행' 등 총 3종의 스피드 트랙이 추가됐다.

게이머는 실제 미국 뉴욕의 거리와 유사한 트랙을 달리고, 브라질의 리오에서 예수상을 바라보며 경주를 펼치거나, 카트를 타고 이탈리아 피사 지역을 여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캐릭터 '브라이언'과 '아이리' 2종 추가, 빠른 속도와 조용한 주행에 특화된 스피드 카트 바디 '원티드9'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넥슨은 이번 '카트라이더 월드'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14일부터 12월 23일까지 '월드 테마 여행 상품권을 잡아라!' 이벤트와 퀘스트를 통해 게이머는 해외 여행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2월 22일까지 매주 진행되는 8종의 미션을 완료한 뒤 보석을 수집 및 조합한 게이머에겐 최상급 성능의 카트 바디 10종이 등장하는 '전설의 카트 박스'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매일 오후 9시에 PC방에서 접속 중인 선착순 1천 명의 게이머에게 '넥슨 플레이 포인트'가 전달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http://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151210
카트라이더1512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