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이 쏟아진다, '길드오브아너' 겨울 이벤트 3탄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길드오브아너'에 겨울맞이 이벤트 3탄을 오는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으로 묘사된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을 활용해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400종이 이상의 부대원을 수집 및 성장시키면서 게이머 자신만의 정예팀을 만들어나가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험모드 전 지역에서 플레이 보상 '소울스톤'을 수집한 게이머는 5성 부대원, 고급 소환권, 금화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총 8개로 구성된 '소울스톤' 아이템을 모두 획득했을 경우에는 4성 수호신이 지급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 코인 던전에서 획득한 코인으로 레이나, 푸키, 올리비아, 트루디, 웬디, 제시 등 스페셜 부대원을 기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요일마다 변경되는 던전을 지정된 횟수만큼 완료한 게이머 역시 4성 소환권, 속성 강화석, 에테르의 파편, 금화 등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시어 해당 기간에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라며, "조만간 암흑 수호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오브아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드오브아너151211
길드오브아너1512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