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블랙스쿼드'에서 '블스가 제안하는 핫한 4대보장'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네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오는 1월 18일까지 신규 맵 크림 케이크에서 게임을 매일 한판이상 즐기면 크리스마스 전용 근접무기와 투척무기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오직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파괴, 암살, 스나이퍼, 근접 모드에서 랭킹 100위안에 들어간 이용자에게는 순위별로 모드 별 전용 명함 및 캐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며, 신규 및 휴면 이용자을 위한 'GM앵거의 웰컴 서비스' 이벤트가 시즌2로 돌아와 시즌 한정 총기 지급 등 대폭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클랜전 자동 A매치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최고 등급 아이템인 플래티넘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가 주어지며, 블랙스쿼드 전용 PC방에서 최대 120분까지 플레이하면 게임머니와 메달, PC방 전용 랜덤박스 등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블랙스쿼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