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소울 체이서' 연말연시 기념 이벤트 진행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넷마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연말연시를 맞이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1월 7일까지 던전을 클리어 하면 소모한 스테미너 만큼 '떡국'이 지급되고, 100개를 수집할 시 복주머니를 열어 디지코인, 스테미너, 디지루비, 디지몬 소환권, 디지코어 등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월 7일 자정까지 떡국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게이머에게 디지루비 2,000개, 주인공 완전체 소환권 1장이 지급되며 랭킹 등급별로 디지루비와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에서 맺은 친구와 교환할 수 있는 우정포인트로 상점에서 스테미너를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1월 7일까지 판매되는 '신년 패키지'를 통해 디지소환권과 디지루비 등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대폭 할인 판매된다.

이 밖에 십이신장 시련던전에 신규던전 '진'이 오픈되어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완전체 “마니라몬”을 획득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를 즐겨주시는 게이머들의 풍성한 연말연시를 기원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게이머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반영할 것이며, 꾸준히 발전하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소울 체이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몬소울체이서
디지몬소울체이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