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모두 모여라! 'LoL 직장인 토너먼트', 참가 접수 시작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아프리카TV가 운영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대회 '2015-16 LoL 직장인 토너먼트’ 윈터 2차 대회가 개막을 앞두고 금일(4일)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2015-16 LoL 직장인 토너먼트' 윈터 2차 대회는 지난 해 12월 성황리에 끝난 윈터 시즌 1차 대회에 이어 실시되며, 같은 직장에 재직 중인 5명이 모이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는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지난 1차 대회에서는 국내 주요 기업 소속 57개팀의 직장인들이 대회에 참가했다. 우승을 차지한 삼성전자팀과 준우승 효성팀은 예상을 뛰어넘는 화려한 경기 운영과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직장인들의 축제인 만큼 본선 경기인 4강 및 결승전이 진행되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는 회식 분위기로 꾸며진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도 치킨과 맥주가 제공돼 경기를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대회 우승 팀에게는 회식비 100만 원이 지원되며, 준우승 팀에게는 회식비 50만 원이 수여된다. 나머지 본선 진출 2개 팀도 각각 20만 원씩의 회식비를 받게 된다.

또한, 지난 1차 대회부터 시작한 착한 대회의 취지를 이어나가 우승팀에게는 우승 회식비와 별도로 우승팀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직장인 토너먼트 참가자들이 LoL을 즐기는 동시에 사회 공헌에도 앞장 설 수 있도록, 우승팀 회식비 액수만큼 사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1차 대회 우승팀 삼성전자 팀원들은 직접 서울 연탄은행을 방문해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2015-16 LoL 직장인 토너먼트 윈터 시즌 2차 대회는 오는 23일 열리는 오프라인 예선전을 통해 본선 4강전에 나갈 4개 팀이 가려진다. 토너먼트 4강 및 결승은 30일(토) 서울 대치동 프릭 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LoL 직장인 토너먼트 특집 페이지(http://companylol.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직장인 대회
lol 직장인 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