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엔 아이템이 있다, '뮤 오리진'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구글플레이 및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어 기프트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웹젠과 구글플레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금일부터 오는 1월 28일까지 전국의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만5천 원부터 15만 원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게이머에게 '귀속 다이아', '로크의 깃털' 등 '뮤 오리진'의 고급 아이템들이 차등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http://goo.gl/USXBKK)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뮤 오리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된다. 단, 게임 내 쿠폰은 각 금액별 기프트카드 당 1회만 주어진다.

세븐일레븐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분야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해 오프라인 매장 고객들이 보다 폭 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오리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오리진160115
뮤오리진1601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