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2/1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매직' 출시 등

- 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매직' 출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어메이징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에이지 오브 매직'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매직'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고, 최대 6명의 영웅을 운용해 턴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포세이돈, 하데스와 같은 그리스 신화와 토르, 로키로 유명한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영웅 등 총 160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게이머는 6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통해 방대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에이지 오브 매직'에선 최대 6명까지 운용할 수 있는 영웅들의 배치, 조합에 따라 스테이지 승패가 갈리는 전략성이 강조된다. 캐릭터의 속성에 맞춰 팀을 꾸리면 공격력과 수비력을 높아지며, 특별 기술인 '룬스킬'을 시의적절하게 사용하면 공략 난이도가 높은 몬스터도 손쉽게 해치울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본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하는 스테이지 외에 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는 '해상무역'과 '농장' 등 여러 서브 콘텐츠도 갖췄다. 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친구를 맺은 게이머끼리 재화를 뺏거나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친구들이 함께 거대보스를 물리치는 '마왕전', 광산을 점령해 자원을 획득하는 '수정쟁탈전' 등의 콘텐츠가 마련됐다.

넷마블은 '에이지 오브 매직'의 출시를 기념해 '7일 출석 이벤트', '누적 출석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에이지 오브 매직'을 다운로드 받아 접속한 게이머에게 4성 영웅, 3~6성 장비소환권, 게임재화 등이 지급된다. 또한, 친구에게 게임을 추천한 게이머는 5성 장비를 받을 수 있고, 초대한 친구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넷마블의 이완수 본부장은 "'에이지 오브 매직'은 전세계의 유명한 영웅들을 게이머의 전략에 따라 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턴제 롤플레잉게임"이라며, "올 한 해도 넷마블이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안정적인 업데이트와 운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 오브 매직'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a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매직160201
에이지오브매직160201

- 드래곤플라이, 신작 FPS 모바일게임 2종 공개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오는 2016년 중 출시를 목표로 신작 FPS 모바일게임 2종을 개발 중이라고 금일(1일) 밝혔다.

2종의 신규 FPS 모바일게임 중 1종은 글로벌 FPS 온라인게임 시장을 통해 개발력이 입증된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주력 개발진이 개발을 담당한다. 또한, 제2종은 현재 전세계에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의 주력 개발진이 개발을 맡았다.

드래곤플라이는 해당 신작들을 FPS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 모바일', ACE 모바일'과 함께 오는 2016년 중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중국 및 동남아시아를 중점으로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서의 성공을 확신하는 만큼 프로젝트 명칭을 선정함에 있어 '스페셜포스', '카르마' 또는 '전방수류탄' 등 자사의 주력 지적재산권(IP)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의 박철우 대표는 "2016년 올 한해는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대상으로 자사의 역량을 집중하여 FPS게임 장르를 필두로 롤플레잉게임, 퍼즐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 개발 및 출시를 통해 모바일게임 분야에서 큰 획을 긋는 2016년을 이루겠다"라고 말했다.

드래곤플라이160201
드래곤플라이160201

- 네시삼십삼분, '로스트킹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로스트킹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오는 2월 25일 출시 예정인 '로스트킹덤'은 네시삼십삼분이 지난 2015년 전략적 투자를 단행해 설립한 자회사 팩토리얼게임즈가 개발을 맡은 첫 작품으로, 액션, 플레이 경험 등에서 기존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을 능가했다는 평을 받은 2016년 최대 기대작이다. 또한, 온라인게임처럼 커뮤니티가 강조된 마을 시스템을 비롯해 심연의 던전, 레이드 등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로스트킹덤' 사전등록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서도 오는 2월 3일부터 2월 2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신청자 전원에게는 영웅 등급 무기 뽑기권 2장과 1만 원 상당의 1,000 젬스톤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에서 참가한 게이머도 4만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품은 '로스트킹덤' 정식 출시 이후 10레벨 달성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임무 메뉴를 통해 자동 지급된다. 해당 경품은 오는 2월 25일부터 3월 2일까지 7일간 계정당 1회 주어진다. 이 밖에 자세한 공식 출시 일정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오픈 시 함께 공지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의 민진홍 사업2실장은 "'로스트킹덤'이 2016년 모바일게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등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사전등록 이벤트가 '로스트킹덤'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많은 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킹덤160201
로스트킹덤160201

- '라스트드래곤', 정령귀환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에브리펀(대표 김도훈)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라스트 드래곤'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정령귀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먼저, '라스트드래곤'에 신규 던전 '정령의 성소'가 새로 등장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매 스테이지에서 승리를 거둘 때마다 영웅의 고유한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정령'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15명의 영웅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PvP 모드 '승리의 전당'이 추가됐다. 3선 2승제로 진행되는 '승리의 전당'은 공격팀 1개와 방어팀 2개로 팀을 나눠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대전으로, 팀마다 활용할 수 있는 속성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속성의 영웅을 보유한 게이머가 유리하다.

이 밖에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불 속성 신규 영웅 '미나'와 '승리의 전당'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엘드라만', 최고 강화 단계의 보석 '초월 보석'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은 'A급 정령 뽑기권' 1개와 캐시 재화 '골드' 100,000개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 드래곤' 홈페이지(http://lastdragon.joycity.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lastdrag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스트드래곤160201
라스트드래곤160201

- 신생 개발사 브이에이트,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 공개

브이에이트(대표 김유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를 금일(1일) 공개했다.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지난 2014년 출시된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된 것이 특징인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으로, 어둠의 용 '다이크'가 등장해 위험에 빠진 숲을 구하기 위한 게이머들의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작의 콘텐츠를 비롯해 강화된 랜드 꾸미기, 퍼즐 어드벤처게임 방식의 신규 시스템, 개선된 편의성 등도 갖췄다.

한편, 브이에이트는 '숲 속의 앨리스' 프로젝트를 진두지휘한 김유리 PD가 독자적으로 설립한 모바일게임 개발사다. 아울러 금일 공개한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를 시작으로 향후 다채로운 모바일게임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브이에이트의 김유리 대표는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는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 게이머들이 부담 없이 보다 캐주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개편했다"라며, "기존에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를 사랑해 준 게이머들은 물론 새로 게임을 접하는 분들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언포레스트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inionforest),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nionfor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언포레스트160201
미니언포레스트160201

- '블레이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소태환)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지역 추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먼저, '블레이드 for Kakao'에 신규 15지역 '천둥의 왕좌'가 추가됐다. 기존 12지역 '천공의 누각'과 흡사한 분위기에 흐린 날씨를 배경으로 신들과 신전에서 벌이는 전투가 특징이며, 번개로 적을 분쇄하는 신들의 왕 제우스와 제우스의 심복인 천공의 지배자 아퀼라가 해당 지역 보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PvP를 제외한 전투 중에 게이머를 돕는 '펫 시스템'이 새로 등장한다. 게이머는 펫의 레벨업, 강화, 합성, 승급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펫의 공격력, 치명타 확률, 치명타 대미지 등이 향상된다. 특히, 3성과 4성의 펫은 패시브 스킬을, 5성 펫은 액티브 스킬을 갖춰 5성 펫을 보유한 게이머는 전투 중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이 1종류 더 늘어난다.

이 밖에 혼돈의 탑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블레이드 for Kakao' 내 최고의 성능을 가진 '신 처단자' 장비를 확인할 수 있다. 최대 레벨의 경우, 기존 80레벨에서 85레벨로 확장됐다.

네시삼십삼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지역에서 300회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는 옵션변경권 5장을, 아퀼라 30회 처단 시 S급 방어구 뽑기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펫 레벨10 달성 시 섬멸권 10장이, 펫 뽑기 1회 이상 진행 시 1성 마석 10개 뽑기권 1장이, 영웅 이상 펫 획득 시 보석100개가 지급되는 '나만의 펫 길들이기' 이벤트도 열린다.

네시삼십삼분의 차준호 사업1실 실장은 "'블레이드 for Kakao'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특히, 15지역 천둥의 왕좌는 신들과 신전에서 벌이는 전투로 제우스가 등장해 번개 공격을 하는 등 이용자의 한계를 시험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블레이드160201
블레이드160201

- '괴리성 밀리언아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 1월 29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10종의 강적, 한국형 보스 2종, 레이드 보스 3종, 괴리 진화 5종, 썸머 메달 뽑기가 추가됐다. 또한, 퀘스트 포인트 소모량이 줄어들었다.

먼저, '성관현 알비레오'와 '성관형 데네브', '성관형 폴라리스', '염하형 아서 기교의 장', '염하형 우아사하' 등 총 10개의 강적이 새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 추가된 한국형 보스는 신규 캐릭터 '정월형 유리'와 지난 2015년 11월 30일 국내 서비스 버전에서 최초로 공개된 '제 5덕급 깡통로봇' 등 총 2종이다.

또한, 게이머는 '여름을 전력으로 즐기는 남자'와 '윈드치아리 이터' 등 2종의 3D 보스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강적 클리어 보상인 '신부 메달'을 사용해 '성관형 시리우스', '멸염형 부호하서' 등을 뽑을 수 있는 '썸머 메달 뽑기'가 추가됐다.

이 밖에 오는 2월 14일까지 보스 던전 입장 시 소모되는 퀘스트 포인트가 기존 대비 50% 줄어든다. 마지막으로 게이머는 '제 1형 갤러헤드', '특이형 시저', '제1형 가웨인', '성야형 토르', '염하형 스카아하'를 괴리 진화시킬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괴리성 밀리언아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괴리성밀리언아서160201
괴리성밀리언아서160201

- 슈퍼 이블 메가코프, '베인글로리' e스포츠 대회 지원 발표

슈퍼 이블 메가코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MOBA) 모바일게임 '베인글로리'의 e스포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금일(1일) 밝혔다.

슈퍼 이블 메가코프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2015년 '베인글로리' 토너먼트 상금 규모는 약 4억2천만 원으로, 2015년 12월 열린 '베인글로리 인비테이셔널 프리미어 리그'(이하 'VIPL') 시즌2에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등 각국을 대표하는 총 12개 팀이 참여했다.

특히, 지난 1월 10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VIPL' 시즌2 결승전에서 한국팀 '무적함대'와 북미 Ardent' 팀이 맞붙어 PC게임,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짜릿한 긴장감을 전달하는 등 모바일 e스포츠 시장의 성공 가능성을 더욱 크게 만들었다. 이 밖에 준우승에 머무른 한국팀 '무적함대' 팀원 중 한 명이 남성 그룹 '오프로드'의 멤버 '시환'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베인글로리'에서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 이블 메가코프의 크리스챤 시거스트레일 상임 이사는 "PC에서 e스포츠가 성숙된 모습을 보이기까지 15년이 소요된 것을 고려하면, 터치스크린 e스포츠의 성장은 매우 폭발적"이라며, "e스포츠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한국에서 'VIPL'이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베인글로리160201
베인글로리160201

- 이게 게임이야 영화야, '캔디크러쉬젤리' 1차 광고 영상 공개

킹코리아는 킹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쉬젤리'의 1차 광고 영상을 금일(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주말 영화 소개 TV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 '영화 대 영화'의 진행자로 잘 알려진 개그맨 김경식이 참여했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마치 개봉 영화 소식을 전하듯 특유의 어투로 '캔디크러쉬젤리'를 소개하는 김경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광고 영상 속에서는 롤러스케이트를 탄 한 여인이 '캔디크러쉬젤리' 게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스테이지 위에서 젤리여왕과의 댄스 배틀이 진행된다. 또한, '캔디크러쉬젤리'만의 '대결모드'를 젤리여왕과의 댄스 배틀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영상 속 댄스 배틀의 배경음악은 미국의 여성 그룹 데스티니차일드의 대표곡 '부티리셔스'로, 지난 2001년 앨범 출시 이후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 각지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곡이다. 데스티니차일드는 가수 비욘세가 솔로로 데뷔하기 전 활동했던 그룹이기도 하다.

킹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캔디크러쉬젤리'의 특징을 이야기로 재미있게 잘 풀어내는 김경식을 모델로 선정하여 '캔디크러쉬젤리'가 선보이는 새로운 모드 소개와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퍼즐게임에 대결모드를 접목한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신작 '캔디크러쉬젤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코리아 홈페이지(http://kr.king.com), '캔디크러쉬젤리'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ndycrushjelly.kr),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EMUWJwuTNC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캔디크러쉬젤리160201
캔디크러쉬젤리160201

-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5종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일러스트를 활용한 그래픽, 턴제로 진행되는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 웹툰 속 실제 캐릭터들의 스킬을 재현한 전투 연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수집 및 육성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심판의 아르둔', '과감한 발걸음 좌라', '작은 눈송이 롯', '깊은 눈빛의 필마온'의 여성형 캐릭터 버전이 새로 등장한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해당 캐릭터들은 오는 2월 1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로 '단테'가 추가됐다. 아울러 게이머는 공격권이 1회 늘어나 총 4회로 진행되는 '학교대항전'을 비롯해 편의성의 향상된 일부 시스템들이 개편을 확인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일정 시간에 외전모드 진행 시 드랍 확률이 기존 대비 50% 향상되는 '외전모드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2월 3일까지 날짜와 시간대 별로 경험치 부스터, 부적, 뽑기권, 영혼석 등이 주어지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열린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신규 캐릭터 5종은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되어 희소성을 가지고 있다"라며, "해당 캐릭터를 획득해 색다른 재미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160201
갓오브하이스쿨160201

- 큐로홀딩스,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 모바일게임 계약 체결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iMBC(대표 허연회)와 MBC의 자체제작 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에 대한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큐로홀딩스는 '텔레몬스터'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의 3D 캐릭터를 활용한 다수의 모바일게임을 제작하고, 전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 또한, '텔레몬스터' 모바일게임의 흥행을 위해 iMBC와 함께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텔레몬스터'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중간 연령층 '트윈세대'를 대상으로 MBC가 자체적으로 기획, 제작한 3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들의 대사 없이 이야기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오는 2월부터 약 1년간 MBC 본 방송과 케이블채널들을 통해 방영된다. 특히, 제작단계부터 사전마케팅으로 관심을 모은 '텔레몬스터'는 예고 영상 방영과 유명 아이돌그룹인 '인피니트'의 주제곡 제작 참여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주제곡인 '몬스터 타임'은 MBC 라디오 등에서 소개돼 유튜브,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지난 2015년 5월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을 선언한 큐로홀딩스는 JD브로스(대표 김대희), JYP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욱)와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한류 콘텐츠 지적재산권 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지난 1월 드라마 '치즈인터트랩'의 제작사인 '에이트웍스' 및 '열음엔터테인먼트' 인수를 비롯해 자체적인 모바일게임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사업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큐로홀딩스의 최성욱 상무는 "iMBC와 함께 MBC 최고의 기대작인 '텔레몬스터'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게임을 개발하고 전세계에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iMBC와의 긴밀한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서 모바일게임을 뛰어넘어 전 세계인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표 한류 콘텐츠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텔레몬스터160201
텔레몬스터160201

- 편의점 음식 속 보물, '히어로스톤' 세븐일레븐 제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편의점업체 코리아세븐(대표 정승인)과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히어로스톤 for Kakao'(이하 '히어로스톤')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2월 29일까지 열리며, 게이머는 코리아세븐에서 운영 중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 도시락, 가나초콜릿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입력해 '히어로스톤'에서 보석 100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안드로이드 게이머에 한해 1일 1회, 2월 한 달 동안 최대 29회 쿠폰 입력으로 제한된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에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 내 '히어로스톤' 게임 영상 및 이미지 홍보물도 노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스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스톤160201
히어로스톤160201

-'도탑전기', 설날 기념 업데이트 실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에 각성 영웅 추가를 비롯해 설날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탑전기'에 '얼음여왕', '어둠순찰자', '그림자사제', '도끼군주', '빛의마법사' 등 총 5종의 신규 각성 영웅이 추가됐다. 해당 영웅들은 퀘스트를 통해 전용 장비 및 신규 스킬을 습득한 후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도탑전기'에 다가오는 설날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로딩 화면을 변경하고, 금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2월 한 달 동안 이틀 이상 접속한 게이머에게 신규 영웅 '예언자'가 주어지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예언자'는 전투 초반에는 전장의 밖에서 귀여운 고슴도치 전사를 투입해 지원하면서 자신의 힘을 증폭시키고, 후반에 비축해둔 힘을 발휘하는 능력을 갖췄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각성 영웅 및 신규 영웅 '예언자'와 함께 '도탑전기'를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160201
도탑전기16020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