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브, 'AOE: 월드 도미네이션' 설 맞이 이벤트 실시

KLab(대표 사나다 테츠야, 이하 크라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이하 AOE)'에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AOE'는 전 세계 2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으로 실제 역사를 소재로 한 고대 문명을 배경으로 개발됐다.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는 크로니클 이정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크로니클은 일정 기간 내에 주어진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5성급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설 기간 동안에는 5성 영웅인 이정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또한, 설날 기념 기간 한정 등용을 선보인다. 2월 5일(금)부터 12일(금)까지 1주일 간 신규 추가 스킬을 장착한 각 문명의 4성 및 5성 영웅이 등장할 예정이다.

설 이벤트 이외에도 크라브는 한국 게이머들이 기다리던 '한국 문명'을 3월에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문명에서는 광개토태왕, 장수왕, 김유신, 이순신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15명의 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 및 기간 한정 크로니클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aoewd.com) 및 카페(http://cafe.naver.com/aoew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월드 도미네이션
이미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월드 도미네이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