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이 쏟아진다! 컬쳐랜드스토어 베타 서비스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한국문화진흥 컬쳐랜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크로스 콘텐츠 플랫폼인 '컬쳐랜드스토어'의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컬쳐랜드스토어는 문화상품권을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앱 장터로 베타 서비스와 함께 게임 서비스를 시작했다. 앞으로 웹툰, 음악, 쇼핑, VOD,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도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현재 컬쳐랜드스토어에는 '카오스 배틀 히어로', '히어로즈 오브 클랜', '몬스x몬스', '전함제국,' '퍼즐버블', '보글보글', '1943 여신공대', '재밌는 맞고', '모바일 넷맞고', '배틀 몬스터', '247RPG' 등의 게임이 입점을 마친 상태다. 한국문화진흥 컬쳐랜드는 국내외 게임개발사들과 적극적인 제휴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앞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 컬쳐랜드스토어는 이용자들에게 10% 캐시백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과 컬쳐캐쉬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적립한 포인트는 컬쳐랜드가 보유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제휴채널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처랜드스토어 김영민 팀장은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각오로 보다 열심히 서비스하며, 이용자들과 입점 게임 개발사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스토어가 되겠다"라며, "다양한 고민과 열린 마음으로 앞으로 컬쳐랜드스토어만의 유닉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컬쳐랜드스토어는(http://store.cultureland.co.kr/store/index.asp)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걸쳐랜드스토어 이미지
걸쳐랜드스토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