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2/25 게임빌, 신작 모바일게임 '에이스' 공개 등

[게임동아]

- 게임빌, 신작 모바일게임 '에이스'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드래곤플라이와 협력해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ACE'(이하 '에이스')를 금일(25일) 공개했다.

'에이스'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AOS(MOBA) 온라인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에이지 오브 스톰'(이하 '에이지 오브 스톰')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고퀄리티 3D 그래픽, 실시간 전투 콘텐츠, 전략 요소 등을 갖췄다. 게임빌과 드래곤플라이는 '에이스'를 오는 2016년 4분기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빌의 관계자는 "출시 2주년을 앞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온라인게임의 모바일게임화'의 성공 사례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양사는 남은 기간 동안 최종 담금질을 통해 완벽한 게임성을 구현, '에이스'를 전세계 무대에서 통할 대형 히트 브랜드로 양산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스160225
에이스160225

- '드래곤라자M', 구글플레이 매출 9위 달성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M'이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순위 9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드래곤라자M'은 200만 부 판매를 기록한 원작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의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갖춘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2월 11일 구글플레이에 출시됐다. 또한, 출시 이후 첫 매출 순위 23위부터 꾸준히 상승해 10위권 안으로 진입했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드래곤라자M'의 매출 순위에 대해 강력한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뛰어난 게임성이 인정 받은 것이라고 분석했다. 아울러 2016년 상반기 중 '드래곤라자M'을 중국에 출시하고, 2016년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의 이재원 게임사업본부장은 "구글플레이 출시 이후 매출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여 내부 반응 역시 매우 고무적이다"라며, "다양한 콘텐츠와 운영 정책으로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며, 중국 시장 진출도 차질 없이 준비하여 글로벌 게임으로 도약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라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라자160225
드래곤라자160225

- '러스티블러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왕의 검'을 주제로 신규 챕터와 캐릭터 추가를 비롯해 각종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블러드 기사단이 나르 각지에 남겨진 신의 유물과 아칸드의 흔적을 좇아 임무를 수행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단원들이 본부와 연락이 두절된다는 스토리를 담은 신규 챕터6이 추가됐다. 챕터6은 30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졌고, 신규 레이드와 함께 신규 보스 '악마공 바사고'가 등장한다.

게이머는 신규 조작 캐릭터 '가디언'도 확인할 수 있다. '여왕의 검'이라고도 불리는 '가디언'은 아트란 왕국 제일의 수호 기사로, 아칸드를 처치하고 나르 대륙의 평화를 수호하는 블러드 기사단의 초대 단장이다.

이 밖에 기존 80까지였던 캐릭터 최고 레벨을 90까지 늘어났으며, 게이머는 각 직업별 약 390여 종씩 총 1,560여 종에 달하는 신규 장비를 확인할 수 있다. 길드 사냥터 추가 등 게이머의 편의성을 위한 개편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8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9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100다이아가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게이머는 문화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 공식 카페에서는 신규 챕터 공략 게시글을 작성하고 추첨에 뽑힌 게이머에게 다이아, 스태미너 등 여러 아이템이 전달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동안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하는 모든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200만 골드와 500다이아가, 업데이트 시점으로부터 2주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게이머 전원에게는 신화 무기 확정 뽑기권 1개와 루시아 강화석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블러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160225
러스티블러드160225

- '백발백중', 홍보모델 러블리즈 화보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모바일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홍보모델 러블리즈의 화보를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로 러블리즈의 멤버 '케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5종은 '백발백중'의 귀여운 여전사로 변신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보 속 러블리즈는 총을 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걸그룹다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준다.

넷마블은 지난 2016년 1월 '백발백중'의 홍보모델로 러블리즈를 발탁, 지난 2월 5일 러블리즈 첫 캐릭터 '서지수'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금일 메이킹 필름을 통해 '케이' 캐릭터의 출시를 예고했다.

게이머는 15초 분량의 '케이' 메이킹 필름(https://youtu.be/5T6DplB2Uss)에서 케이가 음성 녹음하는 모습, 촬영하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러블리즈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백발백중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월 7일까지 '백발백중'에서 '게이머 소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가 초대 메시지를 통해 휴면 게이머를 게임에 복귀시키면, 인원수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복귀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즉시 기간제 총기가 주어지고, 게임 접속일 수에 따라 2만 원 상당의 게임재화와 확정 총기가 추가로 제공된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러블리즈의 '백발백중' 홍보모델 활동이 본격화됨에 따라 화보, 영상 등을 공개했다"라며, "멤버들의 모습과 음성을 높은 수준으로 구현한 캐릭터에 대해서도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발백중'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발백중160225
백발백중160225

-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공식 카페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의 공식 카페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크레이지드래곤'은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 전투가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드래곤 탑승 전투, 20여 종의 액티브 스킬을 활용한 연속 콤보, 영웅과 용병을 상호 육성시키는 시스템, 세 캐릭터의 협력 플레이로 구현되는 다양한 전략 요소 등도 포함됐다. 이 밖에 게이머는 전사, 암살자, 마법사, 궁수, 성기사 등의 영웅 캐릭터와 수백 종의 용병을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은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크레이지드래곤'의 출시에 앞서 게이머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레이지드래곤'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인사글을 남긴 게이머 중 200명은 추첨을 통해 '5천 원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2,000명을 달성할 시 '소드 100개', 5,000명 달성시 '30만 골드', 10,000명 달성시 '루비 30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드래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gamecrazydrag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드래곤160225
크레이지드래곤160225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신작 '필드 오브 파이어' 출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레드불릿스튜디오(대표 김영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FPS 모바일게임 '필드 오브 파이어'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필드 오브 파이어'는 세계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전투가 벌어지는 것이 특징인 FPS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3 대 3 실시간 PvP, 1인칭 시점에서 재현되는 타격감, '포격지원'부터 '순간보호막', '치유', '전투드론'에 이르기까지 여러 용병의 고유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 요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필드 오브 파이어'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약 10만 명의 게이머가 참여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필드 오브 파이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중급 선택 용병 소환권', '행동력 100개', '용병 승급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3월 5일까지 기간별로 달라지는 훈련 미션을 완수한 게이머는 '루비', '골드', '에너지', '소탕권'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3월 25일까지 레벨업 달성 시 '고급 용병 경험치', '루비', '소탕권' 등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필드 오브 파이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f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드오브파이어160225
필드오브파이어160225

- 일렉스, '매직러쉬'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일렉스 테크놀로지(이하 일렉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매직러쉬: 히어로즈'(이하 '매직러쉬')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고,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매직러쉬'에 새롭게 추가되는 '사탕마녀'는 후방에서 전투하는 보조형 캐릭터다. 하늘에서 사탕 폭탄을 떨어뜨려 적군에게 피해를 입히고, 사탕으로 아군 주변을 공격하거나 쓴맛 사탕을 시전하는 등 달콤한 사탕을 활용한 공격이 특징이다. '사탕마녀'는 3월의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직러쉬'의 특정 유형 영웅이 각성 스킬을 사용할 경우 패시브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영웅 각성 스킬 콘텐츠가 추가된다. '나는누구인가요' 유형의 영웅은 각성 스킬을 통해 에너지 회복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매직러쉬' 유형의 영웅은 마법스킬 사용 후 HP 흡혈량이 늘어난다. 이 밖에 세계 영주 영좌 대전 보상 증가, 영웅 밸런스 조정, 핵심 콘텐츠 최적화 작업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한편, 일렉스는 '매직러쉬'의 홍보모델로 황정음을 선정했다. 또한, 롤플레잉게임의 재미와 디팬스게임의 재미를 절묘하게 결합한 '반반매력'을 앞세워 게이머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일렉스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사랑받고 있는 '매직러쉬'가 이번에는 달콤한 영웅을 추가하고 콘텐츠 최적화 작업을 진행한다"라며,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발맞춰 추가한 '사탕마녀'와 함께 달콤한 전투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러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직러쉬160225
매직러쉬160225

- 넥스트무브, '밤을 걷는 선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원작에서 등장한 '호연' 캐릭터가 전용 코스튬 2종과 함께 게임에 추가된다. 흡혈귀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꿈꾸는 호랑이 사냥꾼 '호연'은 활을 통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으며, 도끼를 활용한 근접 공격, 덫과 회피를 통한 전략적인 요소도 갖췄다.

또한, 각 층을 클리어할 때 마다 보상이 제공되는 신규 던전 '무한의 탑'이 열린다. '무한의 탑'은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돼 저레벨 게이머부터 고레벨 게이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밤을 걷는 선비'가 게이머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테니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밤을 걷는 선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밤을걷는섬비160225
밤을걷는섬비160225

- 알트플러스코리아, '캐슬vs캐슬' 구글플레이 출시

알트플러스코리아(대표 최향숙)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캐슬vs캐슬: 시간의 톱니바퀴'(이하 '캐슬vs캐슬')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캐슬vs캐슬'은 매력적이고 개성적인 지휘관들과 함께 성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스토리가 특징인 전략 모바일게임이다. 디펜스게임 방식으로 '성채' 간 전투가 벌어지며, 지휘관들은 각자 고유의 특성 및 스킬을 갖춰 해당 조합에 따라 승패에 영향을 끼친다. 이 밖에 연속 공격에 성공할수록 공격력이 높아지 는시스템, 성채를 발전시키는 콘텐츠, PvP 모드 '공성대전' 등도 갖췄다.

알트플러스코리아는 '캐슬vs캐슬'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이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출석 일수에 따라 여러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 10일까지 10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AP구슬 1개', '티어드롭 15개', '10만 골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PvP 콘텐츠인 '공성대전' 모드에서 남작 칭호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고급 탐색티켓이, 3가지 숨겨진 이벤트에 성공한 게이머에겐 단계별로 여러 보상이 주어진다.

알트플러스코리아의 김영민 사업본부장은 "'캐슬vs캐슬'은 카드배틀게임의 전략성과 롤플레잉게임의 재미를 더한 차별화된 게임성이 특징인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라며, "풍부한 시나리오와 짜릿한 액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캐슬vs캐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슬vs캐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borpgcas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슬vs캐슬1602525
캐슬vs캐슬1602525

- '도미네이션즈', 신규 영웅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에 신규 이벤트 영웅 '칭기즈칸'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칭기즈칸'은 활을 이용해 출중한 공격력을 지닌 원거리 기병으로 등장하며, 한정 기간 동안 진행하는 게임 내 '이벤트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칭기즈칸은 몽골제국을 건설한 제왕이자 군사전략가로 활약한 인물이다.

넥슨은 금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칭기즈칸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전투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일정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의 축복' 아이템과 '골드' 등을 지급하고, 신규 영웅 '칭기즈칸'을 지휘할 수 있는 건물 '칸의 연단'을 제공한다. 이 밖에 '길드 채팅창', '전투 다시보기' 등 게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편의성 개편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160225
도미네이션즈160225

- 아이덴티티모바일, '루나전기' 신규 콘텐츠 추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씨엘게임즈(대표 최병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루나전기'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길드 간 전투 시스템인 '길드전'이 추가됐다. '길드전'은 중립 지역을 길드가 선점한 뒤 각 길드별로 공격과 방어 입장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길드 전투를 통해 지역을 획득한 길드는 '상급 동료 진화석', '상급 장비 보석', 레어장비 제작 재료 등 여러 혜택을 받는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 '카디엘 제국' 지역이 새로 등장한다. 해당 지역은 어려움 난이도 6-10 지역을 클리어한 게이머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 그리고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준비됐다. 또한, 게이머는 12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카디엘 제국' 지역을 통해 '발타리우스'와 '세도나', '헤가디온', '로키' 등 새로운 보스와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6성 동료들을 보다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각성은 6성 중 30레벨 이상, 강화 수치 10 이상인 동료만 진행할 수 있고, 각성 시 스킬북 착용 슬롯이 1개 추가되는 것을 비롯해 기본 스탯 및 레벨업 시 상승되는 스탯 수치도 강화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간 내 모든 신규 게이머에게 '200캐럿', '5성 동료와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초보자 레벨업 패키지'가 지급된다.

또한, 5, 15, 20레벨 달성 시 '열쇠'와 '장비 교환권', '상급 동료 진화석' '동료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14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다시 게임에 접속 시 출석 날짜에 따라 '골드'와 '6성 동료 소환권', '5성 모험가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운명의 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돼 게이머에게 '열쇠 300개'와 '상급 동료 진화석 2개', '300만 골드', '6성 스킬북 소환권 2개' 중 하나의 아이템을 선택할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루나의 빛'을 모은 게이머에게도 기존 상급 동료 진화석 보상에 추가로 골드가 전달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김민주 모바일 사업본부 PM은 "'루나전기'를 즐겨 주시는 게이머분들께 다양한 재미를 드리고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라며,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가 기다리는 '카디엘 제국'을 플레이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전기' 이벤트 페이지(http://m.event.eyedentitymobile.com/Games/Luna/UpDestiny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나전기160225
루나전기1602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