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모바일게임] 3/8 '불전2', 신규 맵 므드발드 산맥 영상 공개 등

'불멸의 전사2', 새로운 맵 '므드발드 산맥' 영상 공개!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2)'의 신규 맵 '므드발드 산맥'을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네이처 영토'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신규 맵 '므드발드 산맥'은 판타지적인 요소가 가득한 곳으로 설원 속에 숨겨진 신비로운 신전의 모습을 하고 있다. 눈에 뒤덮힌 석상들과 산맥들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캐릭터의 모습도 포함돼 있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네이처 영토에 이어 불멸의 전사Ⅱ의 새로운 맵인 므드발드 산맥을 공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3월 16일부터 3월 18일까지 마지막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하고, 빠르게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기다려주신 게이머 분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프리미엄 테스트와 풍성한 혜택이 있는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불멸의 전사Ⅱ'의 신규 맵 '므드발드 산맥'은 공식 카페(cafe.naver.com/immortalwarrior2)와 게임소개 홈페이지(iw2.redsaharastu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멸의전사2
불멸의전사2

- '세계정복2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세계정복2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 게이머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참여 기회와 함께 게임 초반부를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가치 높은 아이템을 받는 등 풍족한 혜택이 예고되어 있다.

이벤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로 '사전예약 신청'은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사전예약 신청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간편하게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번거로운 과정 없이 예약을 마친 게이머들은 '세계석(캐시 보석 아이템)' 100개와 5,000 골드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증정 받게 된다.

두 번째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2)' 활성화를 위한 카페 가입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카페에 가입하고 댓글만 남기더라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캐시 아이템인 세계석 100개를 100% 선물로 받게 되며, 추가적으로 회사 측은 50명을 별도로 추첨해 '카카오 프렌즈 우산'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정식 서비스 이후 '이말년 레전드 이모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310?from=preregistration_list&prev_area_code=preregistrations310@gift&os=android)'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정복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정복2
세계정복2

-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 사전등록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신작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이하 마음의 소리)이 4월 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는 동명의 네이버 내 최장수 인기 웹툰인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치킨을 좋아하는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 웹툰 내 인기 캐릭터인 조석과 애봉이가 운영하는 통닭집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통닭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석과 친구들이 외계인과 대결을 펼친다는 코믹한 컨셉을 담고 있다.

특히, 조석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게임 진행 중간 중간 만나볼 수 있는 만화와 영상에 대해감수를 진행하는 등 원작을 충실히 구현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http://mevent.pmang.com/ms.nwz)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을 100% 지급하고, 사전등록자 수가 일정 수(10만명, 30만명, 50만명, 100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희귀 아이템, 캐시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msmobilegame)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등부터 3등까지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마음의 소리' 피규어 및 머그컵 등을 지급하고, 카페에 가입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추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스크린샷, 영상 등 게임 정보를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마음의 소리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 네이버 웹툰

- 컴투스프로야구2016',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이하 컴프야2016) 대규모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를 사전 공개했다.

'컴프야2016'은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 야구 IP인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포츠게임 매출 1위와 2위를 기록하는 등 모바일 야구 게임 중 단연 최고 성과를 달성한 '컴프야2015'에 이어 올해에도 모바일 야구게임의 최강자의 면모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2016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컴프야2015' 이용자들은 물론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컴프야2016'만의 재미 요소 전달에 나선다.

먼저, 2016년 KBO리그의 모든 경기 일정을 그대로 적용해 현실의 야구를 게임 속에서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 각 구단 별 선수 이동뿐 아니라 스프링캠프 및 시범경기 동안의 각 구단 별 정보를 모두 반영한 최신 정보와 라인업을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억 속 과거의 구단 및 올스타 팀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인 '히스토리 모드' 를 추가해 색다른 재미 제공에 나선다. '히스토리 모드'는 하루 1번 씩 변경되는 요일 팀과 특정 시간에만 등장하는 게릴라 팀으로 구분되며, 이용자들은 과거의 팀, 올스타 팀과 대결을 통해 팀 전력을 확인하고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게 됐다.

또, 국내 최초의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과 삼성라이온즈파크 등 신규 구장뿐 아니라 10개 모든 구장의 최신 환경까지 완벽하게 적용했으며, 경기 시간에 따른 작은 변화까지 구현하고 선수들의 플레이에 따른 다양한 카메라 연출과 구단 및 선수 별 응원가를 추가해 사실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매 주 선수들의 성적을 분석해 실시간으로 적용하는 '컴프야'만의 강점인 'LIVE(라이브) 카드' 시스템을 통해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도전 과제, 명예의 전당 등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수집의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컴투스 프로야구 2016
컴투스 프로야구 2016

- 컴투스 정통 RPG '이스트 레전드', 월드 보스 레이드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이스트 레전드'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월드 보스 레이드가 새로운 핵심 콘텐츠로 추가된다. 후르하르바스, 아스타로스, 루키베스 등 총 3종의 신규 월드 보스가 등장하는 이번 콘텐츠는 정해진 요일에 따라 월드 보스 레이드가 오픈돼 각 특성에 따라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신규 장비인 '티어 장비'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어 장비는 기존 세트 장비보다 월등한 능력치를 가진 아이템으로, 영웅에게 장착 시 특수 옵션이 랜덤하게 주어진다. 티어 장비는 크리스탈과 골드를 주재료로 제작되며, 크리스탈은 월드보스 레이드를 참여하거나 기존 세트 아이템을 분해해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모험 지역이나 진화 던전을 반복해 진행할 수 있는 연속 전투 기능이 더해지며, 6성 영웅의 차크라 슬롯 오픈 또는 영웅의 한계 돌파 시 재료로 사용 가능한 특수 영웅도 만나볼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
오스트크로니클

- '오스트크로니클', 화이트데이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금일부터 15일(화)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준비한 사탕을 찍어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인증샷을 올린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서는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5만원권,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5천원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스트레전드
이스트레전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