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한 기대작, '원스히어로즈'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댄싱앤초비엔터테인먼트(대표 이동원, 이하 댄싱앤초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스히어로즈'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원스히어로즈는 500종 이상의 속성별 영웅과 거대 환수를 활용 턴제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검증된 콘텐츠 및 시스템을 비롯해 아레나 리플레이, 거대환수 소환, 세트 아이템 등의 차별화 요소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아레나 리플레이 시스템의 경우, 게이머들이 PvP 모드를 즐기면서 더욱 높은 전략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밖에 기획 초기 단계부터 글로벌 원빌드를 염두에 두고 개발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안드로이드 및 iOS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원스히어로즈'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사전등록 앱 혹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겐 200루비, 10만 골드, 신비의 문스톤, 3성 이볼곤 등이 지급된다.

댄싱앤초비의 이동원대표는 "기존에 등장한 수많은 롤플레잉게임이 각자의 특장점들을 가지고도 시장에서 도태되는 원인에 대해 항상 고민해왔다"라며, "1~2가지 차별성만을 내세우기보다는 기본구조에 집중한 게임성으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원스히어로즈160616
원스히어로즈1606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