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헌터스 어드벤처', 사전 오픈 통해 미리 즐긴다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헌터스 어드벤처'의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슈팅 액션이 강조된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빠른 게임 전개와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두 개의 캐릭터로 팀을 구성하고,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세계 문명의 유적을 찾아다니는 트레저 헌터의 입장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헌터스 어드벤처' 사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 카페에서 팀 레벨 달성 이벤트, 공략 작성 이벤트, 공식 카페 및 게임 내 닉네임 일치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겐 게임 재화 '다이아'와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게이머는 엔씨소프트 유튜브 페이지에서 1분 30초 분량의 '헌터스 어드벤처' 시네마틱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선행 공개된 홍보 영상의 '에이미', '알버트'의 액션 연출 장면 전체 버전도 시네마틱 영상에 포함됐다.

헌터스어드벤처160623
헌터스어드벤처1606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