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 신규 캐릭터 쏟아진다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iOS 버전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래국 캐릭터인 '심판의 아르둔', '과감한 발걸음 좌라', '작은 눈송이 롯', '깊은 눈빛의 필마온'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 '단테'가, 신규 궁극진화 '액슬리'가 각각 추가된다. 궁극진화는 일반 캐릭터를 개 또는 계승으로 진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게이머에게 결제 상품에 따라 오래국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7월 7일까지 스토리모드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9시에는 집계되는 랭킹 순위에 따라 여러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출시 400일 기념해 한정판 캐릭터를 다시 소장할 수 있는 캐릭터 뽑기권 지급 이벤트가 오는 7월 2일까지 열린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특별한 스킬과 능력을 가진 신규 캐릭터들이 추가됐다”라며, "해당 캐릭터들을 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갓오브하이스쿨160623
갓오브하이스쿨1606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