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A.V.A), 여름 시즌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FPS 온라인게임 ‘아바(A.V.A)’에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바(A.V.A)’가 준비중인 ‘슈퍼 솔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이 첫 선을 보인다.

먼저 비주얼 업그레이드는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시킨 업데이트로, 기존보다 선명하고 현실적인 텍스쳐(질감)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맵과 총기 디자인의 세밀함을 강화하고, 광원효과도 극대화해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은 지상과 공중에서 다양한 화기를 이용해 적을 제압하는 콘텐츠다. 기존 슈팅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통쾌한 화력전이 매력적인 모드로,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전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용자와 휴면 복귀 이용자가 빠르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도록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충성클럽 시즌2’ 이벤트도 오는 9월 30일까지 오픈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바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바
아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