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롤챔스 서머 결승전, 국카스텐 공연부터 '이벤트 풍성~'

조영준

오는 2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 현장 이벤트 내용이 금일(9일) 공개됐다.

이번 LCK 서머 시즌은 정규 시즌 1위와 롤드컵 직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락스 타이거즈'의 왕좌 탈환과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한 모든 대회의 우승컵을 들어올린 'SKT', 여름 시즌의 강자 'KT 롤스터' 등의 팀들이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격돌을 이어가고 있어 연일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이렇듯 연일 쏟아지는 폭염과 함께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이번 LCK 서머 결승전을 맞아 라이엇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먼저 LCK 서머 시즌 공개된 LCK 서머 테마송 'Challenge'를 부른 인기 락밴드 국카스텐의 무대가 결승전 오프닝에 펼쳐진다.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큰 화제가 된 보컬 '하연우'가 속한 국카스텐은 멤버들 역시 LoL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5월 말 공개한 LCK 서머 테마송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영상은 e스포츠와 인기 락 밴드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큰 화제가 되어 현재 공식 뮤직비디오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87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국카스텐은 이번 오프닝 무대에서 LCK 서머 공식 테마송 'Challenge' 외에도 각 팀들의 치열한 경쟁을 주제로 한 특별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라이엇게임즈는 'LoL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명을 추첨해 다음날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2016 국카스텐 전국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을 인당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장에 마련된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CK 서머 시즌의 대회 공식 스폰서인 '코카-콜라'측이 제공하는 음료는 물론 경기장 외부에 세워지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에서는 역대 OGN 버프걸과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관람객들이 참여하고 즐길거리들이 다채롭게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그 동안 많은 인기를 얻었던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되며, 지난 5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2016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SKT가 들어올린 우승컵이 현장에 전시되어 포토존 형식으로 공개된다. 해당 우승컵은 다음 대회가 열리는 내년 5월까지 한국에서 보관한다.

한편, 2016 코카-콜라 제로 LCK 서머 결승전 티켓은 티켓링크 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MSI 우승 트로피

: LOL 라이엇게임즈 롤챔스 LCK 서머결승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