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의 기대작 '리니지2: 레볼루션' 출격 준비 완료!

조영준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II: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출시에 앞서 사전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넷마블은 리니지II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의 출시를 예고하는 광고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에는 사람들 휴대폰에 '레볼루션'이 번개처럼 꽂아지고, “리니지II가 돌아왔다. 당신의 손 안으로”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공성전이 펼쳐지는 장면을 담고 있다. 내레이션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은 초대형 MMORPG '레볼루션'의 웅장함을 표현하기 위해 국민배우 김명민이 맡았다.

넷마블은 구글플레이와 '레볼루션' 사전예약 이벤트에 초점을 둔 광고 마케팅도 동시 진행한다. 구글플레이의 광고 영상은 올해 최고 기대작인 '레볼루션'의 닉네임 선점 이벤트에 서둘러 참가하라는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담고 있다.


해당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극장, 지하철,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지속적인 참가자 증가세에 힘입어 또다시 서버 '기란', '크루마', '그레시아', '하딘'(총 40개)을 증설했다. 지난달 11일 시작한 닉네임/서버 선점 이벤트는 예상보다 사람들이 몰리면서 일주일 만에 서버를 50개에서 60개로 증설한 바 있다. 지난 8일 증설 서버마저 마감되면서 넷마블은 2차 서버 인원 확대 및 신규서버 증설을 결정했다.

이와 함께 '레볼루션' 광고 공유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 페이스북에 게재된 광고 영상 게시물을 공유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참여된다. 넷마블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레볼루션'은 현재 사전예약과 닉네임/서버 선점 이벤트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200캐시, '무기강화주문서(5개)'를 100% 제공하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1만 아데나(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이미지

: 넷마블 레볼루션 리니지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