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에오스', 캐릭터 명 선점은 오늘부터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로 돌아오는 MMORPG '에오스'의 캐릭터 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금일(29일) 사전 다운로드를 통한,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에오스'의 10월 6일 사전 공개 서비스와, 10월 13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콘텐츠와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게임의 변화된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각종 이벤트와 GM소식, 커뮤니티 등 게시판을 통한 이용자들과의 밀착 소통을 시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10월 5일까지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기간 중 신규 캐릭터 '팔라딘'을 포함한 총 7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서버 당 하나씩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원하는 캐릭터 명을 선점 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2종의 이벤트도 준비됐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들은 사전 공개서비스 당일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용자들을 추첨해 5명에게 게이밍 키보드를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금일 오픈 한 홈페이지에 오픈 축하 인사를 댓글로 작성한 이용자들 30명을 추첨해 편의점 이용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0월 6일(목)까지 계속된다.

카카오게임즈로 돌아오는 '에오스'는 크게 던전 시스템, 필드 콘텐츠, 길드 시스템과 퀘스트를 강화하고, 성장 시스템과, 강화 시스템, 경제 시스템과 유료화 모델을 개선해고 수정해 이용자들이 빠르고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많은 즐길 거리를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에오스 이미지
에오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