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오랜만의 신작 '가디스', 사전예약 돌입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이하 가디스)'의 사전예약을 금일(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디스'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쿤룬코리아의 신작이다.

이 게임은 신들의 선택을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빠른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오픈되며,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신을 강화해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30대30대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 상대편의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 대전'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자유로운 장비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거래 시스템', 게이머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이 가능한 '보이스챗' 기능도 마련됐다.

쿤룬코리아는 게임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20만원 상당의 '레어1급 무기, 죽음의 탄식(코스튬), 마계왕 사탄(환수)' 등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과 함께 공식카페에 가입한 게이머들에게는 한국형 특별 의상인 '한복'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디스 이미지
가디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