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군: 대한민국 쟁탈전', 신규 영웅 2종 및 요일던전 상위 난도 추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에 신규 영웅 2종과 요일 던전 상위 난도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로 방어력이 높은 강적이나 거대 보스를 사냥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 줄 마법형 영웅 '서서'와 후삼국 시대 최악의 악녀로 꼽히지만 압도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스킬로 상대를 단숨에 제압하는 공격형 영웅 '가남풍'이 추가됐다.

해당 영웅들은 진행 중인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해 영웅 소환과 육성을 통해 신규 영웅 2종 중 6성 영웅 1개 이상을 획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요일던전도 상위 난도가 추가됐다. 기존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나뉘었던 '요일던전' 콘텐츠에 '악몽'이 추가돼 기존보다 높은 등급의 원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접속 유지와 레벨에 따른 보상이 확장 및 개선되어 레벨 달성 시 플레이와 성장을 위한 지원이 강화됐다. 이 외에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버그 수정 및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제6장 장판 전투' 시크릿 던전을 클리어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4성 영웅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더불어 15일부터 28일까지 '가을맞이 천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영움검 소모량 감소, 임무 획득 금화량 증가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번에 선보이게 된 신규 영웅 2종은 로맨틱과 악녀 컨셉의 특별한 비주얼을 가진 매력적인 남녀 캐릭터"라며, "강력한 신규 영웅과 새롭게 추가된 '악몽' 난이도를 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군 업데이트 이미지
천군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