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하반기 야심작 '하이퍼유니버스', 11월 22일 공개 테스트 돌입!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공개시범(오픈베타) 테스트 일정을 금일(17일) 공개했다.

공개시범 테스트는 오는 11월 22일부터 진행하며, 이에 앞서 넥슨은 오는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사전 공개 시범테스트(Pre- OBT)를, 금일부터 11월 20일까지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혹은 모바일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오픈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5만 GP'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4,115명에게 '지포스 그래픽 카드(GTX1080)', '게이밍 노트북', '닥터드레 헤드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퍼유니버스 멤버십 서비스인 '하이퍼크루'에 가입하면 '빅토리아' 하이퍼 1종과 '빅토리아의 한정판 레어 스킨'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공개시범 테스트에서는 지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전반에 대한 밸런싱 및 UI(User Interface)를 전면 개편해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신규 하이퍼와 캐릭터 스킨, 이야기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공개 한다.

'하이퍼유니버스'는 '다중(多重)우주'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배경과 능력을 가진 하이퍼 간의 활극을 그린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게임으로, 복층형(形) 전장에서 정통 액션과 공성전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아이템과 전장 곳곳에 배치된 '사다리', '점프대' 등이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

하이퍼유니버스
하이퍼유니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