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야심작 '왕의 길' 사전 테스터 모집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왕의 길'을 첫 공개하고 사전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왕의 길'은 '영웅의 품격', '드래곤페이트' 등을 개발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NEXT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최신작이다. 왕의 길은 게이머들이 게임 내 군주가 되어 영웅을 수집하고, 리그에 참여하여 궁극적으로는 황제가 되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이 밖에도 왕의 길은 RPG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마을공간인 '하늘성'과, 왕국을 정복해 나가는 캠페인 모드로 싱글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군주 중심으로 6대6의 전투를 벌여 파티 플레이의 재미도 충실히 구현돼 있다.

왕의 길은 상위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로 매일 매칭되는 리그를 주요 콘텐츠로 두고 있다. 해당 리그는 게이머 간 대결을 통해 상대 군주 생포 및 명성 약탈이 가능한 공성전으로 정복의 묘미를 담았다. 공성전에는 게이머들마다 수집해 다양한 구성을 이루는 영웅의 조합과 컨트롤의 묘미가 더해져 전략 게임의 재미도 녹여냈다.

사전 테스터 모집은 10월 19일부터 사전 테스트 진행 전까지이며, 사전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사전신청 모집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 당첨자는 선발과정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왕의 길'은 연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왕의길
왕의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