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손오공,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터닝메카드 윈터리그 테이머 배틀대회' 개최

조영준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손오공이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터닝메카드 윈터리그 테이머 배틀대회'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터닝메카드 윈터리그 테이머 배틀대회'(이하 터닝메카드 윈터리그)는 오는 11월 26일(토) 이마트 대전터미널점과 홈플러스 작전점, 27일(일) 롯데마트 잠실점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터닝메카드 윈터리그'는 보호자와 아이가 한 팀이 되어 참여하는 '가족 대항전'으로 진행되며 4~13세의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 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각 리그별 대회 우승자에게는 '메가에반'과 '터닝메카드W' 완구 4종을 증정하고 준우승자에게는 '메가스콜피온'과 '터닝메카드W' 완구 2종을, 3등에게는 '터닝메카드W' 완구 2종을 상품으로 수여한다. 또한 4강에 오른 모든 선수는 자동으로 내년에 개최될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시드권이 부여된다.

이 외에도 16강 이내에 든 모든 선수에게 '터닝메카드 방한 마스크'를 증정하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터닝메카드 배지'가 선물될 예정이다. '터닝메카드 윈터리그'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터닝메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터닝메카드의 높은 인기와 아이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작된 터닝메카드 배틀대회는 2015년 10월부터 매주 주말 전국 대형 마트와 코엑스를 통해 크고 작은 규모로 개최되고 있다. 지금까지 배틀 대회 및 챔피언십에 참가한 아이들은 11,500여 명으로 현장에 함께 온 가족들과 친구들, 관람객까지 고려하면 6만 명에 달한다.

터닝메카드

: 손오공 터닝메카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