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의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캐치몬',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7일) 오후 3시부터 오는 30일(금) 오후 5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치몬'은 지난 11월 11일(금)부터 14일(월)까지 실시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증강현실로 직접 캐치몬(소환수)을 잡는 것을 직접 체험해 보니 신선하고 재미있고, 캐치몬 수집 외에 다양한 게임 모드 등 즐길 거리가 많다는 평가를 받았다.

겨울 시즌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은 1차 테스트와 같이 다양한 지역에서 증강현실로 출현하는 캐치몬들을 스마트폰을 통해 잡고 카드로 만드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또 수집한 캐치몬 카드를 카드덱(묶음)으로 구성해 카드의 능력치로 전투를 펼치거나, 건물 대신 캐치몬을 세우고 펜던트(주사위)를 이용해 토지를 점령, 많은 재산을 획득하면 승리하는 보드게임과 같은 다양한 모드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테스트에서는 맵 데이터와 캐치몬 등 콘텐츠 추가, UI 및 그래픽 개선 작업과 함께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의 건의 사항과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캐치몬을 잡는 모습이나 자신의 캐치몬 도감을 찍은 후 공식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치몬 이미지
캐치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