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드래곤플라이트 서비스 5주년 기념 신규 공약 발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금일(29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5주년을 앞두고 게이머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17년 3대 운영 공약을 발표했다.

첫 번째로 'Clean 드래곤 플라이트'를 통해 게이머간 투명한 플레이를 장려하고 비정상적으로 접근하는 게이머들을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해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공모전 및 게이머 대상 게임 대회 등 게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 친화적인 드래곤 플라이트'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외에도 다양한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방침이다.

넥스트플로어의 한 관계자는 "'드래곤 플라이트'가 서비스 4주년을 이어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게이머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이에 회사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이머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공약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드래곤플라이트 이미지
드래곤플라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