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13일 출시 앞둔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50만명 돌파

김남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액션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RPG 삼국블레이드의 사전등록자 수가 50만명을 넘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오는 13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는 삼국블레이드는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IP인 삼국지와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시장을 개척한 인기 흥행작 블레이드 for Kakao를 결합한 게임이다.

언리얼엔진4를 이용해 현존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유비, 조조, 손권, 관우, 장비 등 대표적인 삼국지 영웅 32명이 등장하고, 수집한 영웅을 조합해 3명으로 이뤄진 팀을 꾸리고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교체하면서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120여 개에 이르는 던전은 물론, 성을 건설하고, 자원을 생산하여 특성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전략성을 담은 내정모드, 말 위에서 승부를 겨루는 이용자간 일대일 대결 일기토, 동시에 여섯 명의 장수가 격돌하는 비무장, 수집한 영웅을 사용해 적군의 관문을 돌파하는 난세영웅전, 다른 이용자들의 자원을 빼앗는 약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박영호 4:33 대표는 "최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전략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 기술이 확장되고 있는데, 언리얼엔진4를 바탕으로 한 삼국블레이드를 통해 액션 게임의 진수를 보여주고 싶다"며,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마케팅, 운영 등 철저한 점검과 준비 중이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삼국블레이드

: 삼국지 블레이드 네시삼십삼분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