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상반기 최대 기대작 '소울워커', 정식 서비스 시동

조영준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MORPG '소울워커'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8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는 지난 10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대중에게 정식 출시일정과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서비스 계획을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CBT는 재접속률 70% 이상을 기록하는 등 대부분의 지표에서 긍정적인 수치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세기말액션 MORPG '소울워커'의 정식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8일 오전 10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5레벨 달성 게이머 중 선착순 3만 명에게는 한정판 소울워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10레벨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2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출시 버전의 만랩인 55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고유 칭호가 부여되며, 특히 각 캐릭터 별 최초 5명씩, 총 20명에게는 특별 칭호가 부여된다. 만랩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소울워커 마우스 장패드가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퍼블리싱사업본부 정수영 실장은 "소울워커를 기다려주신 많은 게이머분들께 드디어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의 기대와 성원에 실망시키지 않도록 라이언게임즈과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서비스에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기말 액션 MORPG '소울워커'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PC온라인 게임으로, 2D 기반의 카툰렌더링 기법으로 완성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싸우는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내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담았다.

소울워커 정식 서비스

: 소울워커 스마일게이트

이전 다음